Masteven Jeon 따끈따끈ll

성관계를 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세로토닌과 옥시토신이 분비돼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성 전문 포털 속삭닷컴이 미국 매체 뉴욕 포스트의 ‘성욕에 도움을 주는 음식 5가지’를 소개했다.

 

 

1. 석류

=
과일계의 비아그라, 천연 정력제다. 남녀 모두에게 좋다. 영국 퀸 마거릿 대학교의 연구 결과 2주간 석류를 섭취한 남녀 지원자

58명 모두 성욕을 향상시키는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16-30% 증가했다. 또 긍정적인 감정은 높아지고 부정적인 감정은

감소했다.

 

 

2. 브로콜리

=브로콜리 속 인돌-3-카비놀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조절한다. 에스트로겐이 너무 많아지면 쉽게 피로해져 오히려 성욕이 감소할 가능성이 크다. 이를 적절히 조절하면 성욕향상에 도움이 된다.

 

 

 

3. 호박씨

=호박씨에는 L-트립토판 성분이 풍부하다. 이 성분은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신경전달물진인 세토토닌 분비를 촉진한다. 샐러드나 요거트에 곁들여 먹는 것이 좋다.

 

 

4. 블루베리

=블루베리에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성분인 D-마노스가 다량 함유돼 있다. 남성의 발기는 혈액 순환이 좌우한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성욕을 감소시키는 요로 감염증 예방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5. 초콜릿

=초콜릿은 과거부터 천연 최음제라 불렸다. 카카오 속 테오브로민과 페네틸아민 성분이 행복 호르몬인 엔도르핀 분비를 활성화하기 때문이다. 우유가 첨가되지 않은 다크 초콜릿이 효과적이다.

남자들의 정력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음식 5가지

The post 남자들의 정력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음식 5가지 appeared first on siemsta.


남자들의 정력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음식 5가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